경제

Jet Blue는 뉴욕-런던간 저비용 항공사 취항 준비가 되었습니다

부동산 정보마당 2021. 8. 2.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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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에서 뉴욕까지 비행기로 가는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의 객실이 딸린 저가 항공사의 서비스입니까? 프랭크 시나트라가 말했듯이 만일 성공할 수 있습니다면 세계적인 대유행의 한복판에서 미국이 영국 시민을 저지하고 가만히 있으라고 충고하는…뭐, 어디서나 성공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트블루는 8월 11일 대서양 횡단 비행을 시작해 항공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 중 하나를 흔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항공사는 미국 최대 항공사 중 하나이지만 미국의 빅4 항공사가 전 세계적으로 없기 때문에 영국에 첫 서비스를 시작하고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운임 인하를 약속합니다.
도박처럼 들리겠지만 영국인인 로빈 헤이스 최고경영자(CEO)는 자신의 항공사가 경쟁사들과는 전혀 다르다고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노르웨이는 미노에서 글로벌 개척자로 비슷한 제안으로 파산으로 발전했습니다.
「노르웨이인과는 전혀 다릅니다」라고 헤이스씨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늘 비행하던 비행기를 25개국으로 떠납니다.정원의 3분의 1은 이미 국제적인 것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아주 작은 발걸음일 뿐입니다.
로빈 헤이즈(Robin Hayes): 제트블루 로고가 뒤에 있는 비행기에 탑승하고 있습니다.
제트 블루의 최고 경영 책임자 로빈 헤이즈 씨는 운임은 전면적으로 내려갈 것이라고 합니다. 사진 : 캐시 위 렌즈 AP입니다
노르웨이가 보잉 787 드림라이너의 급성장에 기대를 걸고 있는 것은 제트블루이며 대서양 횡단 비행기 에어버스 A321LR입니다 즉, 좌석은 줄고 비용은 더 저렴해집니다 다른 항공사는 보통 이 모델을 사용하여 1개의 이코노미 좌석 수를 최대화하지만, Jet Blue는 Mint라고 알려진 비즈니스 클래스의 24석을 포함한 혁신적인 레이아웃입니다.
이 작은 캐빈은 이 좌석들에 더 큰 캐빈을 제공해 줄 겁니다.1열에 2개밖에 없기 때문에 모두 통로 접근이 가능하며 프라이버시를 위한 슬라이드 도어도 있습니다. 헤이스는 또 가격은 경쟁사들이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청구하는 가격보다 크게 밑돌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미국에서의 왕복 요금은 2,000달러(1438파운드) 이하부터 입니다.
헤이스 씨는 운임은 전반적으로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동해안을 거점으로 하는 제트 블루가 뉴욕에서 로스 앤젤레스까지 미국의 주요 장거리 내부 통로의 운항을 개시했을 때 운임은 평균 약 50%하락한 반면 항공 회사는 쾌적함 때문에 운임을 인상했다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낮은 운임이면서도 아주 좋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경제면에서도 대서양 전역에서 가장 넓은 공간, 가장 넓은 좌석, 무료 Wi-Fi, TV 생방송, 따뜻한 식사가 제공됩니다.
회사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Hayes의 답변은 항공사 최고경영자(CEO)의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우리 회사는 저비용 항공사여서 기존 경쟁사보다 원가가 훨씬 낮습니다. 우리 회사는 비용을 낮추는 데 매우 주력하고 있습니다.
틀림없이 완전히 새로운 제품군 쪽이 연비가 좋은 것은 틀림 없습니다.단, BA와 같은 기업이 팬데믹 중에 종업원을 해고하고 조건을 삭감했습니다고 해도, '유산 경쟁사'와의 비교는 종업원의 급여를 삭감하기 위한 코드가 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Jet Blue의 출범 초기의 비용 절감책 중 하나는 Covid가 유행을 만들기 훨씬 전부터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자택에서 일했습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헤이스씨는 창업자 데이비드 닐먼씨의 말을 인정하고 인용한 「우리는 인류를 비행기 여행에 되돌리고 싶습니다」 닐먼은 2007년 대참사 후 최고경영자(CEO)에서 해임된 헤이스가 항공사에 입사하기 1년 전인 2007년 눈보라로 수천명의 제트블루 승객이 발을 동동 굴렀습니다.
헤이스는 영국의 항공모함에서 대학원 훈련을 받기 위해 열차 운전사가 되겠다는 초기의 야망을 접고 제트블루에서 일하겠다는 제의가 들어오기 전에 BA의 북미 사업을 경영하게 돼 있었습니다. 그 일은 그가 런던으로 돌아올 것을 예상하지 못했을 때 일어났습니다. 그 대신 2015년에 탑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헤이스발 영국 항공편의 전망에는 아무런 감정도 없었습니다. 비행기가 있으면 침체된 시장에서 위험이 낮아지고 비행기가 다른 곳으로 쉽게 향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Jet Blue 비즈니스의 대부분은 미국 내에 남아 있으며 유럽 항공사에서 생각할 수 없는 속도로 Covid 이전 수준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브리티시에어웨이즈 비행기는 히드로에 서 있는 항공기의 꼬리지느러미를 택시로 통과합니다.
BA 소유주인 IAG가 항공편을 늘렸지만 손실액은 20억유로에 달했습니다.
상세한 것은 이쪽을 봐 주세요
업계에서는, 이 런던에서의 벤처기업의 초기의 영향은 작고, 히드로로부터의 1일 최대 1회의 왕복 항공편 밖에 없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9월 말에 Gatwick 비행편이 추가됩니다.이는 Covid를 통한 영미 항로 규제가 계속된다면 더욱 완화될 수 있습니다.
JLS컨설팅의 항공 애널리스트 존 스트릭랜드는 비록 그것이 어려운 시작이라 하더라도 제트블루가 이 노선을 성공시킬 가능성은 충분히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내가 2천달러의 여유가 있습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항공사가 청구했던 4000~5천달러의 여유가 없었습니다.하지만 제트블루사는 잘 알다시피 히드로와 개트윅을 하루 한 편 가는 것만으로는 비즈니스 여행객을 끌어들이지 못할 겁니다.그래서 그들은 스케줄을 짜고 싶어 하죠.
팬데믹은 적어도 히드로 들어가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공항이 동경하는 착륙구는 항공사 간에 몇 천만파운드에 거래되고 있습니다만, 많은 항공편이 착륙하고 있는 동안 시스템은 사실상 정지하고 있으며, 적어도 일시적으로 Jet Blue와 같은 항공사에 운항 허가를 주고 있습니다.
히드로 최고경영자(CEO) 존 홀랜드케이씨에게 Jet Blue 도착과 운임인하 약속은 항공사간의 확장, 경쟁, 선택의 이점에 대해 우리가 말한 것을 모두 뒷받침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공항이 원하는 3개의 활주로가 아닌 1개의 활주로로 운영되던 시기에 와 있습니다.그러나 장기적으로는 더 많은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것은 더 많은 수용량뿐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만약 히드로가 계속 타이트하면 제트 블루는 더 많은 보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4년 동안 26대의 A321형 장거리 모델이 더 필요하게 됩니다.헤이즈씨에 의하면, 내년의 여름에 런던-보스턴간의 노선을 개시해, 그 후 영국 이외의 지역에의 「유럽용 풋 프린트의 확대」를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운임의 약속이 마케팅 이상의 것이라면, 승객은 런던행을 좀 더 길게 희망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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