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점점 더 오디오화되는 소셜의 미래

부동산 정보마당 2021. 8. 5. 12:33
반응형

2020년 봄에 팬데믹 록다운이 전국을 덮쳤을 때, 인기 있는 팟캐스트 비즈니스가 일시 정지할 우려가 있었습니다.통근자의 극적인 감소는, 외출한 곳에서 귀를 기울이는 사람의 감소를 의미합니다. 팟캐스트의 다운로드 수는 처음에는 감소하다가 2월 25일부터 3월 25일 사이에 10%가 감소했으나 감소가 가속화되는 대신 디지털 오디오가 회복되면서 2020년에는 새로운 세대의 소셜 오디오 기업이 등장했습니다.
이 새로운 형식(라이브 컨버세이션)은, 소셜 미디어의 대기업이 인터넷 환경을 계속 관리하는 노력을 강화하는 오디오 트랜드로서 부상했습니다. 오디오 신흥사 중 하나인 디스커드는 게이머 채팅 플랫폼으로 시작되어 2015년부터 존재하고 있는데, 그 인기는 폭발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한편, 대유행 중 발매된 Clubhouse는 사용자 베이스를 급속히 수백만 명으로 확대했고 평가액도 수십억 명으로 확대했습니다.
예상과 달리 팟캐스트의 수익은 계속 증가하여 eMarketer는 2020년의 예측을 미국 성인이 오디오를 사용하는 시간이 1% 감소한 8.3% 성장으로 약 1시간 반 수정해야 했습니다. 클럽하우스에 따르면 사용자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이상 앱에 소비합니다.
통근이 적고, 팬데믹의 초기에는 뉴스를 보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오디오 형식의 범용성은 견딜 수 있었습니다.사람들은 요리, 청소, 운동을 하면서 듣습니다. "오디오는 마지막 소비자에게 열려 있는 창문일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듣는 것도 대화에 참가하는 것도 비디오에 눈을 돌리는 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디스코드는 규모와 빠른 성장으로 CNBC Disruptor50 올해의 리스트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비디오와 함께 텍스트나 오디오 채팅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이 회사에 따르면, 월간 활성화 사용자 수는 약 1억5000만 명으로 2019년 말 5600만 명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기능하는 "채널" 또는 가상룸을 설정하여 다양한 주제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동사의 초기 유저 베이스는 주로 비디오 게임에 관한 화제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만, 이 1년간에 동사의 매력은 비약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이는 사람들이 플랫폼 상에서 비디오 게임, 뉴스, 스포츠, 판타지 풋볼 및 그 인근 지역에 대해 이야기하는 커뮤니티를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왜 Robinhood는 No.1로 주식공개의 준비가 되어있는걸까요? CNBC Disruptor 50을 돌아보죠.9년, 233개입니다.
중단이 선과 악의 힘이 되는 경우입니다.Cybeason의 CEO는 폭탄 쉘터에서 Dark Side에 대해 세계에 말했습니다.
수십 조파운드의 쓰레기를 처리하는 새로운 기술입니다.상대성 공간은 어떻게 로켓을 재발명하고 있을까요?
오디오와 소셜의 미래입니다. 백신 여권은 아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CLEAR'을 여행합니다.
Disruptor 업체 선택방법입니다. 동사의 CEO인 제이슨·시트론은, 기숙사의 방, 도서관, 레스토랑, 강당에서의 가상 환경에서의 체험을 재현한 것일 것이라고, 커뮤니티의 「스페이스」의 베스트 버젼을 인터넷상에서 제공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Citron에 따르면 현재에도 많은 Discord 사용자들은 6~10명 정도의 소규모 친구 그룹에서 이 기능을 체험하고 있는데, 흥미 있는 토픽을 중심으로 더 큰 커뮤니티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고 생각하며, 이것이 Stage 채널을 포함한 신제품 개발의 초점이 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성장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주목을 받았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아이러니컬하게도 시트론과 Discord의 공동창업자 스타니슬라프 비슈네프스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Skype와 같은 통신기술에 불만을 품고 회사를 설립한 게이머였습니다.
Discord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Tencent, IndexVentures, 및 Reid Hoffman's Greylock등의 투자가로부터 5억달러 가까이를 조달했습니다.Discord의 CEO인 Jason Citron은 소셜 오디오가 어디로 가고 있습니다고 생각하나요?
Clubhouse는 2020년 4월에 지역 사람들이 주최하는 행사를 포함하는 초대제의 라이브 오디오 회화 플랫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앱 사용자는 3회 투자를 주도하였던 Andreessen Horowitz 파트너의 잦은 참여로 팬데믹 초기에 증가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스포티파이가 말대답을 합니다.그러나, Clubhouse의 유저수가 실제로 증가한 것은 2월의 일이었습니다. Tesla의 CEO인 Elon Musk와 Facebook의 CEO인 Mark Zuckerberg 두 사람이 Clubhouse의 채팅에 출연하여 매우 많은 청취자를 끌어들이고 5,000명이 넘는 인원을 방으로 들여보냈습니다. 지난 2021년 No.1 Displator기업 Robinhood의 최고경영책임자 Vlad Tenev와의 사이에서 월스트리트 벳츠의 거래 현상에 대한 대화가 화제가 되어 관심을 모았습니다. Clubhouse에게는 배타성이 도움이 되었습니다.참여할 수 있는 인원을 제한했습니다. 신규 유저는 회원으로부터의 초대를 필요로 해, 동사는 금년 5월에 iOS로부터 Android 디바이스에 1년간의 iPhone의 독점 판매를 종료했습니다. CEO 폴 데이비슨 씨는 이번 주 CNBC에 안드로이드 발매 이후 플랫폼 참여를 기다리는 수백만 명이 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음성은 최고의 미디어입니다 음성은 내구성 있는 매체입니다. 폴 데이비슨 (Clubhouse CEO) 입니다
Discord와 Clubhouse 혁신 모델에 대한 최종 검증에서 소셜 미디어 대기업들은 동일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트위터는 Spaces 테스트를 시작했고 작년 말에 트윗에서 클릭해 라이브 채팅에 들어갈 수 있으며 2021년에 공개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4월에 'Live Audio Rooms'를 발표했습니다.Zuckerberg씨에 의하면, 동사는 「매우 오랫동안 오디오에 임해 왔다」라고 합니다.크리에이터가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Q&A 제품 테스트도 시작하였습니다(비디오 혹은 오디오만).이 Q&A 제품에서는 텍스트 또는 오디오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사의 Linked In은 전문적인 대화에 초점을 맞춘 오디오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워터쿨러 주변에서 이루어지던 대화를 확대하기 위해 최근 살레스포스 인수한 살록은 사무실 복도에서 말하는 자발성을 재현하는 기능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3월에 스파티랩은 베티랩을 인수했습니다. 베티랩은 클럽하우스의 대체품인 라커룸의 모회사입니다.
몇개의 소셜·미디어의 트랜드는 왕래하고 있습니다만, 클럽 하우스의 CEO인 데이비슨씨는 이번 주, CNBC에 대해, 역사는 동사의 비즈니스·모델에 편들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목소리는 최고의 미디어입니다. 문명이 시작된 이래,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작은 그룹으로 모여서 이야기를 해 왔습니다. 음성은 내구성 있는 미디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