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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 로보스: 라밤바 때문에 정체성의 혼란을 겪었다

부동산 정보마당 2021. 8. 4. 1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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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년에 동명의 영화로 녹음된 라밤바의 커버가 세계 제일이 되었을 때 로스 로보스는 팝의 정점에 달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루트로커스는 멕시코의 전통적인 사람들로부터 블루스와 아방기록에 이르기까지 거의 50년간에 걸쳐서 복수의 음악 스타일을 습득해, 그래미상에 11번 노미네이트 되고 (3승), 크래쉬사의 영화 제작자 로버트 로드리게에 이르기까지, 거의 50년간에 걸쳐서 여러 음악 스타일을 습득해, 그래미 상에 11번 노미네이트 되고 있습니다.z와 그외도 됩니다.
로스 로보스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17집 스튜디오 앨범인 Native Sons는 LA 아티스트들의 폭넓은 축하연으로 밴드에 일찍이 영감을 주었습니다. 비치 보이스(세일런 세일러)와 버팔로 스프링필드(포 왓 이츠워스)의 유명한 팝 튠스 커버가 60년대 개라지 로커즈나 라틴 재즈의 전설 윌리 보보의 희귀한 컷과 나란히 앉아 있기 때문에, 이 다면적인 앙상블에는 완벽한 폴리 그로트 컬렉션입니다. "같은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라고 기타리스트 루이 페레스 주니어가 말했습니다."
이것에 의해 밴드는 로스앤젤레스의 온디맨드 웨딩 밴드로서의 뿌리로 돌아와 히트곡을 연주하게 되었습니다 「통상, 누군가가 공물의 기록을 할 때, 그들은 공물의 대상이 되는 사람의 버젼을 실시합니다.」라고 페레스씨는 말합니다. 「우린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오리지널 레코드의 소리와 똑같이 연주하려고 합니다. 우리에겐 어울리지 않아요 정말 감사해요
과거의 소리를 완벽하게 재현하려는 시도가 밴드의 특징이었어요. 핵심 멤버인 페레스, 싱어 인스트루멘털·데이빗 히달고, 기타리스트의 세자르·로사스, 베이시스트의 콘래드·로자노는 1970년대에 사이키델릭·락을 아주 좋아, 로스앤젤레스의 여러가지 커버 밴드에서 음악적인 이를 악물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결합시킨 것은 멕시코 전통 음악의 각 가정의 중심이었습니다" "자동차 알람 같은 거였습니다요"라고 페레스 씨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건 배경에 있었고 우리는 그걸 듣지도 못했습니다요. 그 후, 우리는 완전히 열중했습니다」이 그룹은 부모님의 컬렉션의 기록을 조사해 전당포로부터 기타나 레퀴엠등의 악기를 입수했습니다.
이윽고 밴드는 로스앤젤레스 동부 전역에서 연주해 페레스의 말처럼 멕시코의 밴드라기보다 닐 영의 크레이지 호스와 비슷해 보여 여러 세대의 치카노들과 연결을 맺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공원 행사에 참가하고 노인은 담요를 두르고 출발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놀기 시작하면 갑자기 담요를 펼쳤어요 이 할머니들이 찾아와 우리를 축복해 주실 거예요
그들의 소리가 다시 전기악기와 록의 리듬을 도입하게 됨에 따라 밴드는 80년대 초반의 펑크와 루트의 록 장면을 LA 강 건너편에 당도하게 되었습니다. 블래스터 가문(색소폰 연주자 스티브 베를린을 땄다)이나 라틴계 펑크 그룹 프래그(Plugz) 같은 동료 가수들과 긱을 이룬 로스 로보는 관객들을 열광시키고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느 악명 높은 공연에서는 포스트펑크 퍼블릭 이미지 리미티드를 위해 오픈할 때 멕시코의 어쿠스틱 스탠다드를 연주한 군중은 침을 뱉고 조소하며 발사체로 화답했습니다. 로스 로보스의 전기에서 작가 크리스 모리스에게 동전과 동전이 들어오고 그리고 쿼터가 들어왔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파란 꿈 꾸세요 그들이 이 커다란 종이뭉치를 집어던지고 데이브의 얼굴을 때렸던 기억이 납니다. 상황은 좋아졌어요. 스릴 만점의 라이브로 밴드의 평판이 올라 그들은 안셀마에서 그래미상을 첫 수상한 1983년의 EP에서 따온 테자노 곡입니다 춤출 시간입니다 그들의 약진은 1987년에 리치 발렌즈의 노래를 녹음해 달라는 부탁을 받고 로커의 죽음에 대한 전기적인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 요청은 리치 씨의 가족으로부터 직접 전해졌습니다."라고 페레스 씨는 말합니다. La Bamba는 우리가 자랄 때 누구나 갖고 다니던 45년대 싱글이었어요.물론 그에게 경의를 표해야죠.
자극적이었지만 밴드의 기대는 낮았어요. "이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을 기억합니다" "좋은 영화네" 아무도 보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라고 베를린은 말합니다 La Bamba는 크게 히트를 쳤고, 로스 로보스 버전의 이 곡은 미국과 영국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들은 이 성공에 따른 재정적인 행운과 기회를 누리고 있었는데, 밴드는 "약간의 정체성 위기에 처했습니다"고 페레스는 말합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이 곡을 해왔는데 그 곡은 이전 곡들을 능가합니다.] 로스 로보스는 이런 히트곡을 뒤쫓는 것이 아니라 멕시코 전통음악의 뿌리로 돌아온 앨범 La Pistolay El Corazbn을 속속 발표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레코드 사장 레니 월롱커를 위해 연주한 겁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까? 좋아... 기록을 만듭시다. 나머지 일은 제게 맡기세요" 즉, 그는 일어서서 우리가 상업적 자살을 하는 것을 CEO 무 오스틴에게 설명해야 했습니다" 그 앨범은 그 밴드의 또 다른 그래미상을 차지했습니다.
로스 로보스의 본능과 흥미를 따른다는 주장은 점점 강해졌습니다 90년대에는 프로듀서 미첼 프롬과 함께 키코와 콜로살헤드라는 대담한 앨범을 제작한 이 앨범은 펑크나 노이즈 록이나 실험적인 음악을 도입한 것입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행복하게 하는 타협이 없는 음악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베를린씨는 말합니다. "아무도 마음에 안 들어해도 우리 없어요 어쨌든 해봅시다" "모두를 속일게요"라는 태도였습니다요 때로는 그런 식으로 자기에게서 좋은 것을 얻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요"
2021년에 로봇을 잃었어요. "비밀은 밴드가 되기 전에는 친구였습니다는 거예요" 2021년에 로보를 잃었어요 사진:광대F예요 기은티예요. 밴드는 만족하지 않고 투어와 레코딩 세션의 쾌적한 그룹에 정착했습니다.그들은 음악가이자 노동운동가인 라로 게레로와 함께 어린이용 음반을 녹음하고 배우인 안토니오 반데라스를 영화 Desperado의 곡으로 뒷받침했습니다같은 라인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밀은, 밴드가 되기 전에는 친구였던 것입니다.」라고 페레스씨는 말합니다. 우리는 기밀광고로 알게 된 게 아닙니다. 우리는 모두 아직도 정말 좋은 친구이자 형제라고 생각합니다.그 기분은, 히달고가 잭슨·브라운의 데뷔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자메이카·세이·유·윌의 버젼을 발표해 페레스를 놀래키기로 했을 때에 밝혀졌습니다. "와!"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누구의 생각입니까?" 데이비드는 구두를 보고 말했습니다."이 기록이 당신에게 있습니다서 커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는 것을 압니다."그리고 나서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부릅니다." 그들은 내게서 간신히 구절을 알아내 주었습니다."Pérez 씨에 따르면 팬데믹 중 오랜 휴식은 "재결성 후 재충전 후 원상태로 되돌리기"라며 가을 투어와 반세기 축하 전에 로스로보를 섬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모두, 행운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라고 베를린씨는 말합니다. 시작 초기에는 그다지 길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그건 확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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