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우리의 집값을 비난합니까? 베이비붐 세대의 최대의 의문에 대답하는 MZ세대 입니다.

부동산 정보마당 2021. 8. 4. 17:46
반응형

세대간 상호작용이 중단되면(또한 팬데믹이 발생할 필요조차 없고 때로는 서로 부르는 것을 잊기도 합니다) 오해가 퍼지기 쉽습니다. 부정적인 인식은 손자가 눈앞에 서 있습니다도 정면으로 맞서려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의 인식은 부정적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수수께끼의 포켓이 있을 뿐입니다
패트릭 버거리, 프레이야 스콧 터너, 레이첼 아요 오군레이, 아이단 나일랜더 등 네 명의 줌인자가 모든 것을 치우기 위해 이곳에 오고 있습니다. Baggaley는 런던에 거점 요리사입니다.Scott-Turner는 저널리즘을 배우고 케임브리지에 살고 있습니다. 아이오 오군레이에는 의학을 배워 런던 남부의 베케넘을 거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나이랜더는 2도 사이에서 뉴캐슬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 붐 세대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요? 어떤 변경이 필요하고 어떤 변경이 가능할까요?
콜로라도주입니다, 수 안나이랜더입니다. 큰 일 중의 하나는 공감입니다 만약 그들이 우리의 입장이 되어 준다면 우리의 태도는 기후 변화나 그 밖의 사회적인 것, 예를 들면 인종에 가까워질지도 모릅니다.
스콧 터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것이 있습니다요. 일반론으로는 하고 싶지 않지만 가짜 정보나 거짓 뉴스에 큰 문제가 있습니다 나이든 세대가 사물 공유하고 동의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인터넷과 함께 성장해 온 믿을 수 없는 바이러스의 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University of Whats App에서 "레몬을 먹으면 Covid를 구할 수 없습니다"라는 무언가를 공유합니다
왜 여러분의 대부분은 투표에 소극적인가? 쾌락주의는 정치보다 중요한가요?
런던 63살 Les Clensy입니다
벅걸리: 왜 젊은이들이 투표를 하고 싶지 않은지 정치에 관여하고 싶지 않은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50명이 넘는 백인 남성들의 집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걸 이해하기란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투표를 하고, 항상 투표를 합니다.
Ayo Ogunleye입니다. 저는 그 발언에 반대합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제 친구들은 지금, 전에 없이 투표하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장래가 걱정됩니까? 파트너를 찾아 인생을 가고 있습니다고 생각하십니까?아이랑 같이 있을 것 같아요?
바바라 에반스(69세온타리오주)입니다.
스콧 터너입니다. 재밌게도 저는 아이를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장래에 대해서는 매우 비관적입니다 저는 정말 20년 후의 세상이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아이를 데려올지 안 데려올지 모르겠어요 일생의 일부일처제는 일단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우리는 평소보다 좋은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고들 해요 그것을 끝까지 지켜낼 핵가족을 형성하는 것은 아닙니다
벅걸리: 저는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파트너와 아이가 있는 전통적인 가족이 될 수도 있습니다요 저는 꼭 결혼할 필요는 없어요
기후 변화와 향후 지하 생활을 할 수밖에 없게 될 우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오스트레일리아, 블루 마운틴스, 안나(71세)입니다.
레이첼 아요 오군레이예: "저는 모든 형태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벅걸리: 저는 지하생활이 가능하다고 들은 적이 없어요.
나이랜더입니다. 모든 시나리오가 꽤 어두운 것 같아요 최근 넷플릭스에서 데이비드 아텐버로우의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그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환경문제를 극복해 왔는지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어요 제가 거기서 얻은 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늦었고 이 시점에서 제 노력은 무엇을 하고 있냐는 거죠? 그건 순전히 패배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렇게 걱정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제가 대처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저희도 대처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다음 세대는 당신에 대해 뭐라고 말하겠습니까?마크 손더스(58세), 포레스트 오브 딘입니다
나이랜더입니다. 우리는 인터넷을 경험한 첫 세대로 언제까지나 기억될 겁니다. 저는 2000년생이고 항상 멋지다고 느끼고 있습니다.1998년에 그들은 무엇을 했을까요?
Ayo Ogunleye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실험으로 볼 겁니다. 우리는 경험을 많이 해 본 것이 거의 없습니다
벅걸리: 어쩌면 우리 모두는 팬데믹으로 인해 혼란스러워 할 수도 있습니다요 2년간 갇혀있던 세대를 망쳤습니다
정체성 정치가 젊은이들의 사고방식을 대표합니다고 생각하세요?바로 팀 존스(69브라이튼)입니다.
바그갈리: 제가 정체성 정치에 대해 이해한 것은 차별을 느끼고 권리 운동을 하는 특정 집단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건 분명히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 젊은이들이 하나의 정체성만을 고집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서로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블랙 라이프 매터의 데모나 여성의 행진이나 LGBTQ+의 지원에도 참가했습니다.
Ayo Ogunleye입니다. 정체성 정치는 실제로 중요한 대화를 하찮게 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 놀라운 것은 사람들은 자신이 누구인지를 바탕으로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를 어떻게 내비게이션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놀릴만한 일이 아닙니다.붐 세대가 청년 취업이나 저임금, 주택 구입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고 생각합니까?
모이라 사이크스(70맨체스터)다.Ayo Ogunleye입니다. 저는 결코 그 세대에게 일자리와 저임금을 줄 수 없습니다. 우리 세대 내에서 경쟁이 치열한 것이 더 관계가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
스콧 터너입니다. 저한테 우리 문제는 정치적인 문제에요. 15년전에 집을 산 집주인에게 집세를 지불할 수가 없었습니다. '50세 이상은 모두 이것을 하고, 우리는 대가를 치른다.' 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책 결정이었습니다
아이단 나일랜더: "우리는 인터넷을 체험한 첫 세대로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
교육비와 노후 개호비의 추가부담 속에서 연금의 권리는 보호되고 있습니다고 주장하면서 우리 세대가 당신네 세대로부터 빼앗았다고 생각하십니까?데스몬드 버밍엄(58세, 런던)입니다.스콧 터너입니다. 우리는 투표 체계에서 승산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 저희는 수적으로만 뒤떨어집니다 우리는 국회의원이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인구 통계학적 문제가 아닙니다 좀전의 질문이 맞을지는 모르지만 투표가 부족했습니다.어린 시절은 '이상한 위험' 경고, 도시화, 놀이터의 상실 그리고 젊은 시절이 '조직화'되었다는 일반적인 감각에 의해 제약되었다고 느끼십니까?
필립 스킵(73세옥스퍼드)입니다.벅걸리: 저는 최근에 다니던 초등학교에서 1년 동안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학생 수는 두 배로 늘었지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은 변하지 않았어요 거기 있는 아이들을 안타깝게 생각했습니다요 만약 그게 트렌드라면 그건 마이너스죠 하지만 어린 시절 일이 아니라 영향은 없었을 거예요
스콧 터너입니다. 우리는 과거를 미화하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70년대에 자랐다는 사실을 어머니에게 이야기하면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항상 정말 지루했습니다 타이어를 갖고 굴릴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가 훨씬 안전했던 것 같아요. 저는 좋은 어린 시절을 보냈어요. 즐거웠어요.
Ayo Ogunleye입니다. 자유를 얻은 것 같아 6살인가 7살이 된 마들렌 맥캔이 실종되었을 때입니다 그 후 어디로 갈 수 있을지 누구와 이야기할 수 있을지 몇 시에 돌아가야 할지 더 강조되었습니다
나이랜더입니다. 저는 그 나이에 안전이 나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나치게 조심하는 것도 무리는 아닐지도 모릅니다.저는 10대 후반부터 열렬한 페미니스트로 트랜스젠더 문제에 대처하는데 정말 고생하고 있습니다요. 제게 줌은 회색의 그림자를 보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것 같습니다. JK 롤링과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에 대한 반응은 실망스럽습니다.런던, 클레어, 69살입니다.스콧 터너입니다. 트랜스피플은 가장 억압된 사람들 중 한 명이기 때문에 거기에 더해서 저는 정말 견딜 수 없다고 하지만 인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진보를 이루려 해도 어리석다고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벅걸리: 트랜스가 된다는 것은 누군가의 정체성에 있습니다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은 이 사람이 보는 것처럼 잘못된 몸에 존재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무서운 일입니다 누군가의 정체에 의문을 던지고 진짜 여자도 진짜 남자도 아니라는 것을 시사합니다 이것은 정말 무서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이 어떻게 식별할지를 결정하기 기후변화를 조기에 막기 위한 행동을 거부함으로써 우리가 당신의 미래를 지키지 못했습니다고 생각하십니까?
데스몬드 버밍엄(58세, 런던)입니다.Ayo Ogunleye입니다. 저는 그 발언에 어느 정도 찬성합니다. 그들이 80년대나 90년대에 그것을 알았다고 해도 그것은 나태했습니다나이랜더입니다. 저는 반드시 그들을 탓하지는 않습니다.반응은 더 빨랐을텐데 그건 뒷전이에요.패트릭 버그걸리: "내게 메일을 주는 건 Uber Eats와 Sainsbury뿐이에요."
페이스북 트위터 및 다른 소셜 인터넷 약을 중단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프레드 호지스(75세, Algarve)입니다.나이랜더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올라가지 않도록 해봤는데 기본적으로는 실용적이지 않아요 안 쓰면 고립되죠
Ayo Ogunleye입니다. 저는 모든 형태의 소셜 미디어를 다 쓰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다 삭제하는 것이 아니라 삭제하는 것뿐입니다 삭제하려면 사이트 전체를 삭제해야 합니다 블랙베리 메신저를 뺏겼을 때 저는 그걸 그만 썼어요. 그게 필요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