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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신장 지역에서 폭스바겐의 딜레마는 서방이 얼마나 윤리적인 자동차 사고로 치닫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부동산 정보마당 2021. 8. 1. 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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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에서 폴크스바겐의 최고 경영자인 허버트 다이스가 신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다고 부인하는 비디오 클립을 볼 수 있습니다 BBC 특파원이 위구르인 100만 명의 재교육 캠프라는 것에 대해 잘 설명하자 다이스는 "나는 모릅니다"라고 말합니다 폴크스바겐에 공장이 있는 지역에 대해 무지했거나 거짓말을 했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2019년 봄의 일로, 동사의 홍보 담당자는 곧바로, 다이스는 신장의 상황을 「물론 알고 있습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폴크스바겐은 원래 나치에 의해 설립된 것이고, 제3제국 시대 강제노동 사용은 독일 역사가들에 의해 면밀히 기록돼 있기 때문에 이 경우는 특히 민감합니다.
"향기롭게도, 올해 초 영국 유대인 대표회의 의장이 홀로코스트 기념일에 발표한 성명서와 Diess의 답변을 비교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마리 판데르 질 씨는 영국 총리에게 보내는 서한에서 공동체로서 홀로코스트와의 비교를 검토하는 것은 항상 매우 망설여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중국에서 계속 일어나는 것과 1930년대, 1940년대에 나치 독일에서 일어나는 것 사이에는 유사한 점이 있습니다" 위구르인의 인권침해는 우리 시대에서 가장 심각한 분노가 되고 있습니다고 반데르 질은 말합니다.
폭스바겐은 다른 의미에서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중국 시장에의 의존도가 높아져, 그것 없이는 해 나갈 수 없는 구미 기업의 예입니다. 폴크스바겐 세계 자동차 판매대수의 40% 이상을 중국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이 2013년에 비교적 작은 신장 공장을 개설한 정확한 계산이 어떻든, 지금 이 공장을 폐쇄하는 것은, 동국에 있습니다서의 비즈니스가 의존하는 중국 정권과의 관계 전체에 악영향을 미칠 것은 분명합니다. 그 회사는 시진핑의 암초와 갈수록 격노하는 서양 여론의 곤경 속에서 꼼짝 못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덕적인 자동차 충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중국에 너무 의존하는 서쪽의 대기업 뒤에는 중국에 너무 의존하는 위험이 있는 서쪽의 대기업이 있습니다. 앙겔라 메르켈 정권하에서 중국은 독일에 있습니다 최대의 단일 무역 상대국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후계자로 여겨지는 기민당 총리 후보인 아민 라셰트는 현재 동아시아 독재정권과의 경제 관계에 큰 이해 관계를 가진 연방 정부의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를 이끌고 있습니다. 매주 많은 거대 컨테이너 열차가 뒤스부르크시로 운행되고 있습니다.뒤스부르크시는 베이징 벨트와 도로 구상 서부의 종착역으로 자주 선전되고 있습니다. 워싱턴의 바이덴정권으로부터의 베를린압력에도 불구하고 라셰트씨가 독일의 선거운동에서 지금까지 말한 것은 부드럽고 비즈니스 우선의 중국정책의 계속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독일의 정책이 바뀌지 않으면 중국의 일관된 정책은 있을 수 없습니다.
분명히 말해서 이것은 독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코카콜라도 신장에 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가의 기업들은 어디든 중국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영국의 은행가,변호사,부동산업자들은 오랜 세월 동안 러시아의 과두 정치인,중국 소품 가게, 중앙아시아의 폭군들에게 봉사해왔습니다. 프랑스는 더 큰 부분을 원합니다.
냉전시대에 서방국가들은 결코 동쪽(당시는 소련의 블록을 의미함)에 경제적으로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동서 분쟁의 말년에 동유럽 여러 나라가 서방에 엄청난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그건 그들의 실각을 앞당겼어요. 이러한 새로운 냉전, 혹은 오히려 뜨거운 평화 속에서 서방국가들은 이미 동쪽(현재의 중국)에 경제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2000년대 들어서도 한델의 가능성을 믿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독일의 알트마이어 장관이 "무역으로 변화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을 때는 지나간 시대의 진부함처럼 들렸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중국은 서방 국가에 대해 더 많은 무역을 하고, 더 억압적이고,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해 왔습니다. 그럼 누가 누구를 바꾸었을까요?
경제적 상호의존이 반드시 국제분쟁을 막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한 착각이지만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의 세계는 절대 원치 않습니다. "그러나, 서방 민주주의 국가들이 중국에 전략적으로 의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중독을 경험한 것은 코비드 대유행 초기 몇 개월만에 개인보호장비 중 상당수가 중국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약 화웨이가 우리의 5G 네트워크를 지배합니다면 그것은 심각한 전략적 취약성이 될 것입니다.
서방 기업도 민주주의에서 정치의 궁극적 우위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1970년대에서 1980년대에 걸친 독일 오스트폴리틱에서는 소비에트 연방에 대한 독일의 무역과 투자가 소비에트 연방의 더 큰 외교 정책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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